토요일 오후1시부터 서버 정상가동이시작될떄
업데이트 되는 사항입니다.
특성을 찍는방식이 바뀝니다.
기존의 특성미리보기후찍기에서 그냥 찍을수있도록 바뀝니다.
그에따라 특성포인트반환 버그로 모든특성을 찍는방법이 벨런스에 끼치는 영향이 크다생각되어
수정됩니다.
모든 특성포인트는 71포인트이지만 최대2가지 특성을 모두찍을수있습니다.
특성을 1포인트를 주던 2포를 주던 3포를 주던 모두 최대포인트 효과가 나오게됩니다.
예로 전사의 특성중 치명타 1%증가특성이 1포에 1%씩 증가하여 5포를 찍으면 5%가 증가되지만
1포를 주던 2포를 주던 5%가 증가됩니다. 다른특성들도 동일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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모든 클래스가 신성피해 75%감소 옵션이 추가됩니다. 성기사 사제와 pvp시에 사기적인 효과를 방지하기위함
성기사
징벌 특성이 현재 막혀있으나 다시 풀립니다. 피해입을시 4회추가공격을 할수있는 효과
전사
약간의 방어구 관통력이 추가됩니다. pvp시와 레이드시에 충분한 딜링효과를 가져옴과동시에 적은 방관보석으로
다른 보석셋팅을 할수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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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지이전
얼라이언스 기지 [하스글렌]
호드 기지 [티르의 손 수도원]
필드전쟁지역 서부역병지대와 동부역병지대로 수정
각기지내에 필드전쟁지역으로 가는 포탈이 추가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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에메랄드 드림 10인~15인 난이도로 하양
그러나 3인 4인의 소규모 작업 방지가 걸려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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무기퀘스트로 받는 무기를 모두받을수있게 수정됩니다.
선택으로 각각무기들을 받았지만 패치후엔 모두받을수있습니다.
기존에 완료한 유저분들은 해당사항이 없으며 새로케릭을 만드셔야 적용됩니다.
기존유저분들이 해당 업데이트를 받기위해선 약간의 시간이필요합니다. [퀘스트디자인 재수정 작업으로인한 시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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